공지 |
 |
2020 학교평가결과보고서(코로나-19) |
김은미 |
2021-02-27 |
13 |
68 |
 |
4-1.교육과정의 정상화(3-2 모둠협업) |
이영미 |
2019-12-04 |
76 |
67 |
 |
4-2 교육과정 운영의 다양화(조소, 연극수업) |
김주화 |
2019-12-02 |
81 |
66 |
 |
4-3. 학생성장을 돕는 교육과정 실천(그림책) |
최은미 |
2019-11-28 |
87 |
65 |
 |
4-2 교육과정 운영의 다양화(영장산 트레킹) |
김주화 |
2019-11-27 |
87 |
64 |
 |
1-4. 학부모 및 지역사회와의 협력 노력( 학부모회 운영) |
이영미 |
2019-11-27 |
95 |
63 |
 |
4-3. 학생 성장을 돕는 교육과정 실천(6-1 인권교육) |
김세연 |
2019-11-27 |
91 |
62 |
 |
4-3. 학생 성장을 돕는 교육과정 실천(6-1 프로젝트학습) |
김세연 |
2019-11-27 |
76 |
61 |
 |
1-2.민주적으로 협업하는 학교문화 조성(학생, 학부모 상담 운영) |
이영미 |
2019-11-27 |
90 |
60 |
 |
4-3 학생성장을 돕는 교육과정 실천(독서교육) |
김세현 |
2019-11-26 |
85 |
59 |
 |
1-3. 교육활동 중심의 학교시스템 구축( 책 읽는 2학년 1반) |
김인숙 |
2019-11-26 |
76 |
58 |
 |
2-1. 존중과 배려의 학교문화 조성(생명존중교육) |
이은영 |
2019-11-26 |
83 |
57 |
 |
4-3. 학생성장을 돕는 교육과정 실천(주제글쓰기, 교실놀이) |
이은영 |
2019-11-26 |
103 |
56 |
 |
2-3 존중과 배려의 학교문화 조성(그림책 읽기) |
정은경 |
2019-11-26 |
112 |
55 |
 |
4-2. 교육과정 다양화(현장체험학습) |
조인우 |
2019-11-25 |
72 |